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복근운동 한 달 솔직 후기!

by 펩코 2022. 8. 7.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은 

평소 복근욕심이 있으시거나

복근운동을 했지만 복근이 안생기시는 

분 들 일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실제로 한 달간 진행했던

복근운동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복근운동 한 달 후기

 

우선 복근운동 방법부터

설명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유튜브만 보셔도 많은 운동유튜버 분들이

집에서도 쉽게 복근운동을 할 수 있는

루틴을 올려놓았습니다.

 

그 운동유튜버 분들의 복근운동 영상을 보고

따라하셔도 좋지만

저는 복근운동 어플을 이용하였습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30일만에 식스팩 만들기' 라는 어플을 검색하시면

복근운동 어플이 나올겁니다.

 

 

다운로드 수가 무려 1억회 이상이기 때문에

루틴은 믿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복근운동 어플은 처음 시작하면

초급, 중급, 상급으로 나뉘어지는데

등급 별로 운동 강도가 다릅니다.

 

당연히 상급의 강도가 제일 힘들겠죠?

 

저는 복근의 욕심이 강해서

상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 어플이 하라는대로 진행하면

저는 하루에 40분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총 30일간 진행한 결과

정말 복근이 생겼습니다.

 

완전 탄탄한 식스팩 복근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복근 자체는 만들어졌고

모양도 예뻣습니다.

 

사실 한 달을 채우기 전

한 2~3주 정도 때 부터 복근이

슬금슬금 보이기 시작하더니

 

 

한 달을 채우니 꽤나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제가 원래 마른체형이라 

배에 살이 많이 없어서

빨리 생긴거일 수도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딱 한 달만 투자하면

예쁜 복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능하니 꼭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복근운동은 식단 또한

정말 중요한데 

저는 식단은 아예 하지 않았습니다.

 

라면, 피자 등등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는데도 복근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 

제가 마른체형이라 그런 거 일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제가 식단까지 했다면 더 빠르게

선명한 복근을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이렇게 복근운동 한 달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복근운동을 한 달동안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