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어플

돈버는 어플 '타임캐시' 솔직후기 (앱테크)

by 펩코 2020. 11. 22.

안녕하세요~! 우선 오늘도 제 글 보러 와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여러분들에게 돈 버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찾아왔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돈 버는 어플은 바로 '타임캐시' 라는 어플입니다!

 '타임캐시'는 50만명이 다운로드를 한 돈 버는 어플인데요!

우선 '타임캐시' 에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들을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핸드폰 사용

2. 핸드폰 꺼놓기

3. 걷는 걸음 수

등이 있습니다.

자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플레이스토어에 '타임캐시' 어플을 검색하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타임캐시'를 실행시키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자 지금부터 '타임캐시' 의 적립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타임캐시' 의 첫번째 적립방법 핸드폰 사용 입니다.

'타임캐시' 에서는 핸드폰을 사용할때 마다 캐시를 지급합니다.

원래 같았으면 제가 정확히 몆분을 사용할때 마다 몆 캐시를 지급한다!

이렇게 말씀 드렸을탠데 '타임캐시' 앱 같은경우에는 그렇게 말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나하면 '타임캐시' 측 에서도 정확히 수치를 말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에 나와있는 다양한 조건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ㅎ

아무튼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지만 휴대폰을 사용할때마다 캐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자 다음으로는 '타임캐시' 의 두번째 적립방법 핸드폰 꺼놓기 입니다!

'타임캐시' 의 적립방법 핸드폰 꺼놓기는 제가 방금 말했던

핸드폰 사용하기와 반대되는 적립방법인데 아까 핸드폰을 사용하는 만큼

적립이 됬다면 이번에는 핸드폰을 꺼놓는 만큼 적립이 됩니다!

'타임캐시' 의 두번째 적립방법 핸드폰 꺼놓기도 정확히 몆초를 꺼놓을때마다

 

 

몆캐시를 지급한다는 확실한 내용이 없기때문에 이 또한 정확히 말씀을 못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가 지금 소개한 '타임캐시' 의 적립방법 두개를 합치면 핸드폰을 사용하든 안쓰든 

무조건 적립이 된다는 것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자 다음으로는 '타임캐시' 의 마지막 적립방법 걷기 입니다.

이렇게 핸드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타임캐시' 의 만보기가 등장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하루 최대걸음은 10000걸음인 것 같죠?

여기서 걷기보너스란 걸을때마다 캐시를 주는게 아닙니다.

100걸음당 1% 10000걸음에 100%입니다.

여기서 %가 뭔지 궁금하실텐데 

%란  폰 사용/폰 꺼짐 타임캐시 + 걷기 보너스가 합쳐져서 버튼에 숫자로 표시되며 함께 적립됩니다. 만약 걷기 보너스 100%시라면 폰 사용/폰 꺼짐 타임캐시가 2배로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만약 폰사용/폰꺼짐 캐시를 100만큼 모았는데 만약 자기가 10000걸음을 걸었다면

100%가 추가되서 2배인 200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는 겁니다.

좀 많이 복잡하네요..ㅎ

추가로 '타임캐시' 에서는 이벤트 라는게 있는데 딱히 유용하지 않고 당첨될 가능성도 낮기에

따로 소개드리지는 않았습니다!


자 여기까지 '타임캐시' 의 적립방법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자 이제 '타임캐시' 라는 어플에 총 정리 시간을 가져야 겠죠?

오늘도 마찬가지로 '타임캐시' 에 각종 장단점들을 말씀드리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타임캐시' 장점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제가 생각했을 때 '타임캐시'장점은 확실히 방치형 돈버는어플 이다 보니 

딱히 무엇을 하지 않고 방치만 해두어도 몆일이 지나면 금방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인 것 같습니다.

또한 광고가 많이 없다 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소개했던 돈 버는 어플 중 유일하게

광고가 많이 없는 돈 버는 어플 인 것 같습니다.

보통은 광고가 많아서 그 어플의 단점에 써놨는데 '타임캐시' 는 광고가 없어서 장점에 두었네요!


자 장점을 알아봤으니 이제 '타임캐시' 의 단점도 알아봐야겠죠?

 

 

'타임캐시' 단점은 물가가 너무 비싸다 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5천원짜리 기프트카드가 무려 6만캐시 입니다.

5천원 벌라면 한세월 걸리겠네요 ..

또한 단점으로는 캐시를 모으는데 너무 오래걸립니다. 다른 앱들 같은경우에는 

출석체크도 있고 다른 각종 뭐가 많아서 캐시를 금방 모을 수 있는데 

'타임캐시' 같은경우에는 그냥 깡으로 벌어야 해서 한세월 걸립니다.

가뜩이나 캐시가 많이 안모이는데 물가까지 비싸니 안타깝네요.

그리고 이거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타임스프레드''캐시워크' 를 너무 짬뽕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딱히 '타임캐시' 만에 매력을 느낄 수 없어서 안따까운 앱이 아닌가 싶네요.


자 아무튼 여기까지 '타임캐시' 의 각종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앱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타임캐시' 단점을 보고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타임캐시' 장점단점을 커버쳐주지 못하기에 아쉬울 따름입니다. 

언제쯤 현제 돈 버는 어플 중 1위인 '타임스프레드' 를 이길 어플이 등장할지 궁금하네요!

자 그럼 여기까지 '타임캐시' 리뷰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보러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ㅎㅎ~!

 

 

댓글